상품안내
  • 정시컨설팅 안내
  • 상품선택

김영일교육컨설팅에서

바뀐수능 ALL Check!!

빠르고 정확한 채점과 등급컷,

실력있는 컨설턴트의 1:1 맞춤형 컨설팅!!

김영일교육컨설팅과 함께 하세요.

컨설팅 서류 제출

컨설팅 결제 후 예약일 기준 3~5일이전까지

Email report@01consulting.co.kr 또는

Fax 02-6910-0460

를 통해 아래의 컨설팅 서류를 제출해주세요.

No 정시 컨설팅 제출 서류
1

수능 성적표

2

희망대학 조사서

※ 이메일이나 팩스로 도착된 컨설팅 서류는 확인 후 문자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.

컨설팅 안내 (신청 및 결제) 주의사항
No 내용
1

정시 컨설팅 신청 및 결제는 선착순으로 이루어 집니다.

2

정시 컨설팅은 내방 컨설팅으로만 이루어 집니다.

3

상담 취소는 최소 2일전에 요청하셔야 불이익(환불 등) 없으십니다.

4

상담일자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능 하십니다.

5

전문대 및 정원외 전형, 예체능 모집단위(비실기 모집단위 제외)에 대한 컨설팅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6

신청 후 익일까지 미결제시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.

컨설팅 진행 및 상담시간
No 내용
1

컨설팅 진행 10분전에 도착하시면 담당컨설턴트에게 안내받아 상담 받게 됩니다.

2

상담시간은 정시컨설팅 100분, 정시전화컨설팅 60분입니다.

3

상담 후 담당컨설턴트와 통화가능합니다.

컨설팅 배정
  • 학교, 성적(수능/학생부), 계열별(문,이과/의치한등) 지원성향에 따라 개인별 최적의 전문 컨설턴트가 배정됩니다.
취소 및 환불 안내
No 내용
1

상담취소는 최소 2일전에 요청하셔야 불이익(환불 등) 없으십니다.(환불 100%)

[반드시 취소는 02-3432-0101로 담당자 확인을 받으셔야합니다.]

2

상담 후 컨설팅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(학원법 의거)

3

환불은 교습비 반환기준(제18조 제3항 관련)

4

환불은 취소 후 5일~7일정도 소요되며, 카드 취소의 경우 기간이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.

찾아 오시는길

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155 (명빌딩 2층)

주차 공간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바랍니다.